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화여대 인도요리 전문점 아건레스토랑 방문후기 커리 코스메뉴

by Wanijuju 2025. 6. 10.

 

 

 

 

주말 나들이겸 딸과 데이트를 즐기러 신촌을 갔었답니다. 핫플이라는 곳이었던터라 사람들도 많았었는데요

이화여대 내부를 둘러보면서 시간을 보내고 난 후 점심 식사를 하러 인도요리 전문점을 갔었답니다

 

식당 내부 부터 확실히 달랐는데요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웠네요

그래도 음식 사진이 남아있어 후기 남겨봅니다

 

 

 

 

 

 

 

인도요리 전문전 아건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을 하는데요

브레이크타임은 없는 것 같더라고요 주말이나 식사시간대에는 웨이팅도 있을 수 있고요 예약도 가능하다고 해요

 

이대 본점인 아건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정확히 찾아 들어가기가 좀 애매하기는 했는데요

이대역 2번출구와 3번출구 사이길로 약 180m 가량 들어가면 스타벅스 커피 바로 맞은편 인도요리 아건 간판을 볼 수 있답니다

 

주소는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37 2층이고요

 

 

 

 

 

 

 

주문한 메뉴는 아건 코스세트였어요 먹음직 스럽고 맛있어보이죠?

 

 

< 코스메뉴 | Course Menu >​             (ANY TIME) .플레인 난,한국 밥 리필    


- 그린샐러드 / Green Salad
- 사모사 3개 / Samosa 3 pieces
- 탄두리치킨 3조각 / Tandoori Chicken 3 pices
- 말라이 티카 3조각 / Malai tikka (3 pices)
- 커리 선택 2 / Any 2 Curry choose  from menu 
- 난 2 (플레인, 버터, 갈릭,허니 난 중 선택2) 과 밥 1개 /- Naan choose 2 (Plain, Butter ,Garlic or honey Naan) & Rice 1
- 커피, 콜라또는모든 라씨 중 선택 3개 / Coffee Cola,or Any Lassi (choose 3) 

 

 

 

 

 

 

 

난과 밥은 리필을 할 수 있어서 모자란경우 더 먹을 수가 있고요 

커리도 2종류를 선택해서 먹을 수가 있었어요 자주 먹어본 음식이 아니라서 입에 맞지 않을 수도 있지않나 싶었지만... 생각보다 맛이 좋았었는데요

 

커리를 듬뿍 떠서 난과 함께 먹는 맛이 일품이기도 했답니다

색다른 맛이기도 했고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도 괜찮더라고요

 

 

 

 

 

 

 

향신료 때문에 못 먹을까도 싶었는데... 나이가 있던 저 한테도 괜찮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서 밥에 비벼먹기도 했고요 탄두리 치킨도 향이 강하지 않아서 맛있더라고요

 

인도요리 전문점답게 깔끔했고 음식 맛도 좋았었고요

셋이서 먹는데도 양이 푸짐해서 점심식사로 먹기에는 그만이기도 했답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난을 추가할 수도 있었는데요 양이 많다보니...추가로 먹지는 않았었다네요

샐러드도 입맛을 돋구워주기도 하고 느끼함이 있을 수 있을때 먹기는 정말 좋았고요

 

인도요리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랍니다

 

 

 

 

 

 

 

처음 맛본 인도커리와 난, 그리고 샐러드도 괜찮았고요

사이드로 나오는 메뉴들도 맛있고 좋았답니다 딸과 함께 길거리 데이트도하고 이화여대도 구경하고 좋았는데요

 

다시 생각날 만큼 커리가 맛있었던 거 같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재방문하고 싶기는 해요